취약계층 가족 위해 M펜션서 숙식과 이동차량 지원

맞춤형복지팀장 박효정, 공공위원장 최형규, 민간위원장 추영예, 협의체위원 최숙희/예산군
맞춤형복지팀장 박효정, 공공위원장 최형규, 민간위원장 추영예, 협의체위원 최숙희/예산군

[뉴스세상 예산 석지후 기자] 예산군 오가면 지역사회보장협의체가 지난 4일 오가면 관내 취약계층아동이 가족과 함께 소중한 추억을 만들 수 있도록 ‘아동행복지수 UP! 1박2일 가족힐링캠프’를 개최했다.

분기별로 진행되는 1박2일 가족힐링캠프는협의체 최숙희 위원이 운영하는 M펜션에서 바비큐 파티 및 숙박과 이동차량을 지원했다.

이번 가족힐링캠프에 참여한 가족은 “가족들과 캠프에 참여하게 되어 오붓한 시간을 갖고 물놀이를 하며 즐거운 시간을 가졌다”며 “기회가 된다면 다음에 또 참여하고 싶다”고 말했다.

최형규 오가면장은 “지역사회보장협의체 위원들과 관내 저소득 아동에게 관심을 갖고 후원해주시는 후원자분들의 정성과 관심에 감사드린다”며 “관내 아동이 이번 캠프를 통해 가족과 오붓한 시간을 보내고 소중한 추억을 쌓았길 바란다”고 말했다.

추영예 민간위원장은 “앞으로도 관내 저소득 아동에게 관심을 갖고 평소 가족여행이나 캠프를 접하기 어려운 가족과 아동을 위해 사업을 추진해 아동 복지가 향상될 수 있도록 힘쓰겠다”고 말했다.

저작권자 © 뉴스세상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